사진/풍경

아~~제주도 #1 (9pics by Leica M3)

황팽 2009. 2. 26. 23:07
지난 여름 휴가 제주도로 다녀왔는데, 여행을 많이 다니지 않은 저로서는 너무 꿈같은 시간이었네요.
제주도 사진
그 여행에 M3를 가져가서 필름 사진은 온통 요 카메라네요. 작년 여름에 찍었던 사진인데 필름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 결과물 확인하려면 가끔 어마어마한 기간을 미루고 미뤄본 경험은 다들 있으시죠? 지난 주에서야 몇 장남은 사진 다 찍고 이제서야 스캔까지 했네요.

잠시 제주도에서의 느낌을 잊고 있었는데 이 사진들 보니 가슴이 다시 설레여 오네요.
그리고 결과물도 상당히 마음에 들어(역시 자기만족ㅋㅋㅋ) 다시 한번 제주도에 가고 싶네요. 
<Body : Leica M3, Lens : 35mm F2.0 summicron 1st for M3 ,후보정 하지 않았습니다.>

특별히 기다리시는 분은 없으시겠지만 M3의 제주도는 내일도 계속 된다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