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513

파마파미]후기좋은 아무르80수 차렵이불/패드 15%할인

안녕하세요. 파마파미입니다. 파마파미에서 봄,여름,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간절기이불 15%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차렵이불/패드 구입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mywithtable/category/aeb83125281c4d5d9c4a17d2b5f65faa?cp=1 저데니아솜을 사용해서 일반 솜이불보다 포근하고 조금 덜 꺼진다고 보시면 되요. 그리고 너무 바스락거리지않고 적당한 바스락거리는 느낌이 너무 좋은 차렵이불이에요. 유료광고 한 번 없이 순전히 입소문만으로 팔리고 있는 제품이에요. 실제 구매고객 후기입니다!! 심플하고 단정하고 참 예뻐요!! 2월6일(목)~2월9일(일) 까지 진행하니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차렵이불/패드 구입링크- https://smartsto..

파마파미 2020.02.06

여름이불]여름에 감기 안 걸리려면 인견이불 덮자.

안녕하세요. 파마파미입니다. 여름에 에어컨이 없으면 잠을 잘 수 없는 날씨가 되었죠? ㅠㅠ 하지만 여름이라고 이불없이 자도 된다고 고집피우는 사람있으면 꼭 감기 걸려서 주변 사람들 귀찮게 하죠 ㅎㅎㅎ 그래서 귀찮고 답답해도 꼭 이불덮어야해요. 요즘엔 이불도 가볍고 시원하게 잘 나오거든요. 여름에도 꼭 이불덮읍시다. "파마파미"에서 판매하는 여름용으로 이미 널리 사용되는 "인견이불"인데 잘 나왔어요 ㅎㅎㅎ 가볍고 가볍지 않아서 몸에도 적당히 감아주고요. 또 촌스럽지않은 패턴으로 20~30대 고객님들도 이미 많이 사용하고 계시는 중이고요. 구입후기 한 번 확인해보시면 제가 하는말이 거짓말은 아니라는걸 아실거에요 ㅎ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mywithtable/products/..

파마파미 2019.07.24

파마파미]여름정기세일

안녕하세요. #파마파미입니다. 사실 미리 말씀드렸여야 했는데 준비하는데 정신없다보니 정기세일 하루 지나고 말씀드리네요. 저희 "파마파미"는 광고없이 입소문만으로 조용히 천천히 성장하고 있는 중입니다.속도보다 고객님의 처지와 상황을 헤아리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고요.언제나 고객님들의 사랑에 너무 감사드리며저희 파마파미는 1년에 2번(여름,겨울)씩 전제품 정기세일을 합니다.그래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서 2019년 여름 정기세일 행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본격적으로 더위라는 놈이 우리곁에 오는 6월 아직 여름침구 준비 못하신 분들 많으시죠?저희 "파마파미"여름제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보세요. 또한 사계절 사용가능한 이불커버, 간절기차렵이불등"파마파미"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10%할인합니다~~ +기간 ..

파마파미 2019.06.19

호텔침구 느낌 가득 80수 고밀도 "머스타드"이불커버

안녕하세요.현재 파마파미에서 가장 잘 나가는"포그 고밀도 80수 침구세트(머스타드) / 호텔침구" https://smartstore.naver.com/mywithtable/products/2437115985 여기서 호텔침구가 도대체 뭐냐??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쉽게 설명드리면호텔가면 집에서 덮는 이불보다 더 많이 "사각사각"거림을 느끼셨을거에요.그래서 "아~ 역시 호텔이 좋긴 좋아."이런 대화 나눈 기억이 나실건데그럴 수 있는 이유는 크게 2가지가 있어요.첫재는 원단 자체가 사각거림이 큰 원단으로 이불을 만들어서이기도 하지만가장 큰 이유는 호텔에서는 기본적으로 세탁시 건조기 사용을하기때문에비슷한 원단으로 제작한 이불이라고 해도 더 사각거림이 클 수 있어요.하지만 저도 호텔에서 잠을 자보면 크게 사각..

파마파미 2019.04.16

봄이불 추천]체크 침구세트

안녕하세요. 파마파미입니다.저희 침구 중 가장 인기 좋은 제품 중 하나는"깅엄체크"시리즈입니다. 복잡한 현대사회속에서 이불속은 그 무엇보다도편안하고 위로가 되는 장소이기도 하죠.그렇다보니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복잡하지않고 단순한 디자인을 추구합니다.그래서 많은 제품들이 편안한 단색위주로 제작을 하고 있지만고객과 대화와 피드백 질문을 통해서 눈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단색 침구도 좋지만차분하고 깔끔하고 심플하면서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는 침구를 원하시는걸 알았어요. 하지만 이런 제품은 거의"화려하면서 심플하게해주세요."급으로 어려운 문제지만고객의 요구와 결핍을 알게된 이상 포기 할 수 없다. 그래서 고민끝에 체크로 결정.하지만 체크도 간격과 색상 체크크기등에 의해서 느낌이 너무 달라져서몇 번의 샘플제작하고 ..

파마파미/후기 2019.03.21

봄에도덮기 좋은 이불. 80수 차렵이불세트.

차렵이불은 아직도 겨울용으로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아마 저 어렸을 때 두껍고 무거운 솜이불이 생각나서 그런 편견이 아직도 자리잡아서 그런게 아닌가 해요. 하지만 아직도 그런 무거운 솜이불이 아직 세상에 존재합니다.판매하는 업체도 있고 잘 모르고 구입하시는 고객님들도 계시고요.출시한지 몇 달 안 됐지만 많은 고객님들이 좋아해주신파마파미 80수 차렵이불 세트는 우리의 이런 편견을 머릿속에서 지워줄아주 좋은 이불이에요. 제작하는 과정에서 생겼던 고민에 의해 나온 결과물을 보며또 사진을 촬영하면서 느꼈던그리고 많이 판매하면서검수를 하면서 느겼던 감촉들또 고객의 피드백을 종합했을 때너무 만족스러운 이불이에요. 차렵이불 가벼워요.촉감 정말 좋아요.사각거리긴 하지만 차가운 느낌의 60수의 사각거림과아주 부드..

파마파미/후기 2019.03.09

중고렌즈]올림푸스 25mm F1.2 PRO/ 마이크로포서드용

올림푸스 25mm F1.2 PRO -가격 : 79만원 -전체적인 상태 좋은편이며 기능이상 없습니다. -구성품 : 박스, 파우치, 렌즈앞뒤캡, 필터, 후드중고카메라 판매및 구입문의 :-카톡 : http://pf.kakao.com/_sZIdj/chat-cameravava@naver.com +사진만으로도 충분히 상태확인 하실 수 있게 정성껏 잘 촬영했습니다. -가격 : 79만원 -전체적인 상태 좋은편이며 기능이상 없습니다. -구성품 : 박스, 파우치, 렌즈앞뒤캡, 필터, 후드 중고카메라 판매및 구입문의 :-카톡 : http://pf.kakao.com/_sZIdj/chat-cameravava@naver.com

중고렌즈]시그마 오식이 50mm F1.4 캐논용

-가격 : 33만원 -상태아주 좋은 무펄버전입니다.상태좋은 오식이 찾으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을거 같습니다.-구성품 : 박스, 파우치, 렌즈앞뒤캡, 필터 중고카메라 판매및 구입문의 :-카톡 : http://pf.kakao.com/_sZIdj/chat-cameravava@naver.com +사진만으로도 충분히 상태파악 하실 수 있게 정성껏 잘 촬영했습니다. -가격 : 33만원 -상태아주 좋은 무펄버전입니다.상태좋은 오식이 찾으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을거 같습니다.-구성품 : 박스, 파우치, 렌즈앞뒤캡, 필터 중고카메라 판매및 구입문의 :-카톡 : http://pf.kakao.com/_sZIdj/chat-cameravava@naver.com

중고필름카메라]매력넘치는 올림푸스 XA

안녕하세요. 오늘 입고된 카메라는 작고 귀여운 RF필름카메라"올림푸스 XA"입니다. 제목에서 보시면 올림푸스 매력은??1.작다.2.다른 브랜드에서 보기 힘든 카메라들이 많다.정도로 얘기 할 수 있는데 올림푸스 XA는 이 매력 모두를 품고 있는 필카이며조리개우선모드와 수동초점도 맞출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어요.게다가 후레시까지 분리되서 좀 더 휴대성이 강조됩니다. 자세한 내용과 상태는 영상에서 확인 해 보세요~ -가격 : 19만원-구성품 : 배터리, 필름, 손목스트랩-전체적인 상태 좋은편이며 기능이상 없습니다. 중고카메라 판매및 구입문의 :-카톡 : http://pf.kakao.com/_sZIdj/chat-cameravava@naver.com *사진만으로도 충분히 상태확인 하실 수 있게 정성껏 잘 촬영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