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coming soon

2012년 하반기 출시작 캐논 650D, 캐논 40mm 팬케잌렌즈.

황팽 2012. 6. 19. 17:00


다시 블로그 달리기로 작정하고 나니 신제품 소식이 줄을 잇네요. 줄줄줄.

+또 다른 흥행신화의 주인공 캐논 650D.



오늘은 역시 캐논에서 출시되는 무언가를 소개 해드리려고요. ㅋㅋㅋ

인간은 참 이기적이에요.

카메라만 봐도 크기는 작으면서 뛰어난 기능을 원하거든요.


그런 욕구는 카메라의 부흥기를 맞이한 아주 옛날부터 시작되었다고 볼 수 있는데 그 욕심은 현대에 와서는 점점 더 해져서 결국엔 이런 렌즈까지 나오게 됐어요. 

바로 요 렌즈. 캐논 EF40mm F2.8이라는 렌즈에요.


제 생각으로는 캐논이나 니콘에서 이런 형태의 렌즈 출시가 왜 이리 늦었는지 기 이유를 모를 정도로 늦게 출시된 렌즈로 왜 하필 40mm대 화각이냐 하면 옛날부터 그래왔으니까요. 하면 설득력없는데 정말 옛날부터 그랬어요.



자 증거를 보여드리죠.


증거.ㅋㅋㅋ

이 렌즈는 현존하는 렌즈 중에 가장 얇은 렌즈로 펜탁스 M 40mm F2.8이라는 렌즈에요.

얇으니 정말 예쁘죠?

+펜탁스 M 40mm F2.8렌즈 사진 보기.



다음에 시간날 때 팬케잌 렌즈에 대해 한 번 쪼가 펼쳐 봐야겠어요.ㅋㅋㅋ


니콘에서도 45mm F2.8 P라는 렌즈가 나왔고 또 펜탁스에서는 꽤 오래전에 AF가 구동되는 40mm F2.8이 나왔지만 캐논의 출시가 많이 늦은감이 있지만 그래도 캐논 유저들은 "아 더럽게 비싸!!" 라고 하면서도 내심 기대하는 눈치더라고요.



가격은 아직 정확히 책정되진 않았지만 비싸지 않기만을 바랄뿐이고

저는 그저 많이 판매되기만을 바라는 장사꾼의 마음!!! ㅋㅋㅋ


아 그리고 저는 EF-S그러니까 캐논 600D,60D, 7D에만 맞을 줄 알았는데 EF로 나와서 1:1 풀프레임 DSLR에서도 사용 가능하게 나와서 고급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거 같고 이것역시 USM의 신형격인 STM모터로 나와서 괜찮은 단렌즈가 돼지 않을까 하고 소심하게 주장하는 바입니다!!




캐논의 또 다른 뜨거운 녀석 캐논 650D에 캐논 40mm F2.8 팬케이크 렌즈를 물린 모습인데 

이 녀석 작은 크기지만 모든 캐논 카메라와 주인들에게 많은 귀여움을 받으면서 척 달라 붙어 있을거 같네요.




카메라 문의는





'카메라 > coming so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 다른 흥행 신화의 주인공 캐논 650D  (0) 2012.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