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

지마켓 굿커버 다운로더 좀 도와주세요오~~~~

황팽 2012. 6. 4. 00:46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데 전지전능하신 이웃블로그 님과 제 블로그 팬님들에게 부탁 좀 하려고요.



요즘은 서로 바쁘지만 1~2년전에 꼭붙어다니면서 함께 사진 찍으러 다닌 착한 동생놈이 있었는데

좋지 않은 카메라에 정말 예쁘고 좋은 사진도 많이 찍지만 사진에 대한 자세와 진지함은 항상 저도 본받고 싶은데

"무조건 찍어야 돼 병."에 걸린 저는 진지한 사진이라고는 거리가 머네요. 흑흑.

사진 찍는걸 저와 다르게 정말 순수하게 좋아하는 친구라서 개인적으로도 

'조금 더 좋은 카메라와 렌즈가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라는 아쉬움을 가지고 있었어요.

하지만 카메라 장사하지만 카메라를 줄 수도 없고,, ㅋㅋㅋ 


ace블로그 보세요. +_+



그래서 이번에 그 친구가 g마켓에서 하는 공모전에 참가를 하게 됐는데 이름하여 "Goodcover"

이게 뭔고 하니 페이스북과 연동시켜 내 페이스북 담벼락 커버사진 공모전인데 상위권에 들면 캐논 600D를 준다고 하네요. 별로 관심 없다 오늘 자세히 봤는데 진짜 허접한 사진들이 상위에 올라가 있는거 보고

'그래 카메라는 못 줄 망정 이런거라도 도와주자.'하는 마음에 블로그에도 글 쓰고 페북에도 공유하고요.ㅋㅋ


블로거님들이 돈 없는 이 친구 좀 도와주십쇼~ 

*페북 아이디 있으신 블로거님들 밖에 안 돼요.*

 하는 방법은 정말 아주 간단해요.

http://fbapp.gmarket.co.kr/goodcover/goodcover.asp?cover=1326 이 링크를 따라가서 다운로드를 눌러 주시고

시키는대로 하면 돼요. ㅋㅋㅋ






<문제의 공모전 사진. 사진 참 예쁘죠? 페이스북 커버 사진으로 막 쓰고 싶은 마음 들죠?>




무조건 다운로드 받아 달라는 아니고 사진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꼭 다운로드 받아주시는데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다운로드 받아주셔도 완전 감사. 이 포스팅 공유및 스크랩 해주셔도 누가 잡아가거나 그러진 않아요.



그럼 부탁 드립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