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냅

내 카메라속의 12월

황팽 2009. 12. 31. 14:48
  나이 쬐금 먹고 연말이 되니 무언가 막 정리를 하고 싶어지네요.ㅎㅎ
잘 찍는 사진은 아니지만 직업도 직업이고 또 사진 찍는것도 좋아하고 또 블로그도 좋아해서
항상 카메라를 들고 다녀 이래저래 찍은 사진이 많이 있네요.
여러 카메라로 찍은 12월의 풍경을 긁어 모아서 제 수준에서 "엄선"했습니다.

이렇게
기억속 한 켠에 또 추억이 쌓이네요.







<leica M3 + 35mm F2.0 1st>
부암동



<Lomo LC-A>
부암동
앙상한 겨울들


<leica M3 + 35mm F2.0 1st>
속초
겨울이라 더욱 부지런해지는 그곳.



<Leica M3 + 35mm F2.0 1st>
부암동
북극곰이라 춥지는 않나보군.



<leica M3 + 35mm F2.0 1st>
속초
많이 파세요.




<Leica M3 + 35mm F2.0 1st>
속초
그 이름도 유명한 "월광"호



<Lomo LC-A>
부암동
로모버전





<Lomo LC-A>
광화문
루체비스타.
루미나레였나??


<Lomo LC-A>
광화문
루체비스타.
루미나레였나??



<Lomo LC-A>
광화문
2010!
환영합니다.



<Lomo LC-A>
광화문
연말이면 화려해지는 거리들. 혼자 외로이.



<iPhone>
충무로
꽃갈비살.




<iPhone>
홍대
남자놈들 만나는 날 화이트 크리스마스
아~~아름다워라.





<iPhone>
대학로
과메기의 계절12월




<iPhone>
올림픽 체조경기장
the Voclaist





<iPhone>
남대문
작년 같은날 아침에도 차분한 마음으로 비싼 커피 한잔.





<iPhone>
대학로
아이스크림은 겨울에~~~








-글이 유익하셨거나 사진이 좋거나 혹은 재미있으시다면 RSS추가하시는 센스!!       
-DSLR,필름카메라등 궁금하신 점이나 원하시는 글요청해주시면 최선을 다해 써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