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냅

근황,,,,,

황팽 2009. 3. 11. 17:46
인기 쟁이 블로거님들의 근황을 모두 궁금해 하지만 저의 근황은 별로 궁금해 하지 않으실거 같애 저의 자발적인 "근황"포스팅을 할께요. ^.~






얼마전에 지른 책들,,,,,
밑에 사진 보면 나오지만 책 읽는 속도가 느려 아직 읽지 않을 책도 꽤 있는데 또 샀다.
다 좋은 책인거 같은데,,, 언제 읽을 지..ㅎ




얼마전에 지른 렌즈와 카메라
X-700은 워낙 유명한 카메라여서 따로 설명이 필요는 없고, 카메라가 많은데도 따로 카메라를 산 이유는
미놀타의 뛰어난 렌즈 때문에, 지금 끼워 놓은 저 렌즈는 PG50mm F1.4라는 렌즈인데, 라이카R과 내부 설계는 100%동일한 광학적으로 너무 뛰어나고 또 렌즈 외관 재질이 일반 보급형렌즈와 달리 단단한 금속재질인 점도 너무 마음에 들어 지름. 그리고 또 하나의 명렌즈 24-35mm라는 렌즈도 조만간 자랑 할께요.^^



어제는 약2시간에 걸쳐 대대적인 CD이동을 했어요. 원래 내 방에 없었는데, 이번에 큰 맘먹고 내 방으로 이동,,
아주는 아니고 좀 많죠??^^ 다 피와 살같은 내CD들,,ㅎㅎㅎ 이거 모으려고 고생한거 생각하면,,, 아휴,,,
이제 그 짓거리 못 하죠.


마릴린 맨슨, 올맨 브라더스 밴드, 뉴 트롤스, 펫 보이슬림, 데이빗 오이스트라흐, 우다타 히카로(?), 등등이 보이네요.



쨔잔,,,,, 정리끝,ㅜㅠ;;; 아 힘드네요. 그나저나 100%방정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CD정리만 해도 괜히 대견스러워지네요. 방의 CD들과 책들 듣지도 않고 읽지도 않은 것들이 꽤 되는데 계속 채우기만 하고 있으니,,
나중에 돈 모아서 넓은 서재가 있는 집으로 이사 가서 멋진 서재를 만드는게 내 꿈^^V
그리고 한 가지 팁을 드리면 제 방에 오시면 저 빨간 돼지 저금통만 훔쳐가면 됩니다. 가장 값나가는 놈이니까요.ㅎㅎㅎ

그럼 즐거운 하루요~~~

그럼 모두 궁금해 하셨던,,, 아음
저의 근황은 이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