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속을 지배하는

2009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정됐어요. 히히

황팽 2009. 12. 26. 14:51
작년 3월 이 님을 쫓아 처음으로 가 본 "블로그컨퍼런스".
블로그 시작하기도 전인데도 장사 팽개치고 무작정따라간 자리에서 명함 교환 했던
반짝반짝 빛나는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명함.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들 100명에게 주는거"라는 설명과 함께 그 사람들이 정말 대단해 보이며
그 명함에 대한 막연한 동경. 그리고 작년 9월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
베스트 블로그를 목표로 한게 아니어서 이번에 선정돼서 더 기분이 좋네요.
선정되고 저도 황당!! 도대체 선정기준이 어떻게 되는지도 모르겠고요. 하하~~
그래도 선정됐다고 하니 큰 선물 받은것처럼 기분이 아주 좋네요.

친하게 지내는 이웃블로거님들도 여러분 선정되어 굉장히 반갑네요.
방문해주시고 댓글 달아 주신 분들 모두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더 열심히 해서 2010년에도 선정되도록 노력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