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때 늦은 구매를 한 아이패드2.
제 블로그를 유심히 보시는 감사한 이웃님들은 아시겠지만 전 얼리 아답터와는 저~얼대 관계없는 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다른 사람보다 몇 박자 이상 느린 리뷰를 쓰는게 특징이랍니다.
뉴 아이패드 출시 몇 주전.
'더 이상 아이패드2는 떨어 질 가격도 없고 쓰다 중고로 팔아도 큰 손해 안 보겠는걸.'이라는 생각때문에 갑작스럽게 지른 아이패드2.
아이패드2샀다고 싱글벙글 후 며칠이 지나서 아이폰4S화이트임에도 필름 한 장 씌우지 않고 눈누난나♩♪ 잘 쓰고 있는 나도 다른 사람들처럼 아이패드는 절대적으로 케이스의 필요성이 느껴지는 가운데 슬슬 케이스를 지르기 위해 여기저기 눈팅을 하는 가운데 "아이패드 케이스도 아이폰 케이스 사 본놈이 잘 산다."라는 옛말이 틀리지 않다라는 걸 뼈저리게 느끼면서 케이스를 고르면 고를 수록 혼란속으로 빠져 드는 가운데 단비 같은 아이템을 알게 된 황팽.
그것은 바로 아이패드용 케이스.
처음 본 아이패드 키보드는 바로 요것.
생각해보니 카페에서 혼자 궁상떨기 좋아하는 나로서 이 키보드는 궁상을 함께 떨어 줄 정말 훌륭한 아이템.
그러다보니 이런 아이템도 보이네요.
하지만 제가 위의 제품을 안 지른 이유는
1.로지텍 아이패드 키보드는 값도 비싸지만 뒷면을 보호할 케이스는 별도로 구입해야 하고
키보드가 필요없어도 꼭들고 나가야 한다는거.
2.2번째 키보드와 케이스 결합 제품은 일단 아이패드를 고정하기 위해
아이패드 화면을 가리는게 너~~~무 싫었고 키보드도 너무 싸구리처럼 보였다.
그리고 저런 방식 대부분에서 볼 수 있는 가죽재질도 일수가방 처럼 보여서 절대 지를 수 없었다.
물론 가격이 저렴해서 혹 하기도 했지만 휴우~~
수십번의 자기 성찰과 번뇌,혼자만의 시간을 갖으면서 결정하게 된 키보드와 케이스.
"이 제품들의 지름을 설명한 이유는 사진 중간중간에 불쑥 나오므로 글 잘 읽어야겠죠?ㅋㅋㅋ
어떤 분은 이 케이스 휴대하기는 현실적으로 거의 불가능하다고 하시는데 가방에 아이패드와 며칠 갖고 다녔는데 별 불편함 없이 자~알 들고 다녔어요. 이 제품과 마지막까지 큰 경합을 벌였던 키보드는 단연 애플 오리지날 키보드
기가막히게 예쁘죠?
위제품은 크기도 무게도 괜찮을거 같은데 전용 케이스가 없어서 탈락. 그리고 아무래도 키보드를 사용하려면 아이패드를 세워서 고정시키는 장치가 필요한데 밑에 제품은 그런 기능의 톡이 있으나 저 상태로 사용을 해야 해서 휴대성을 생각한다면 많이 불편할거 같았고 가로로만 사용해야 해서 탈락!!
이 키보드를 선택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전용 케이스가 있고 가장 중요한 이유는 케이스가 아이패드를 세울 수 있는 역할을 하고
키보드 사용시 아이패드를 가로,세로 모두 세울 수 있다는 것.
케이스가 이런 식으로 열려요.
내부 재질이 키보드 보호하기도 좋고 가운데가 아이패드 올려 놓을 수 있는 거취대에요.
케이스에 이렇게 고정하면 아이패드가 단단하게 고정된답니다.
아이패드 세우는 부분.
흰색으로 신경질적으로 표시한 부분은 저렇게 뺄 수 있어 아이패드의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 할 수 있답니다.
사진속의 PVC판넬은,,, ㅋㅋㅋㅋ
아이패드 키보드와 케이스의 완전체.
블로그글 팍팍 쓰고 싶어요.
키보드와 키 느낌 정말 좋아서 꾹꾹 안 눌러도 돼요 그래서 오래 사용해도 정말 편해요.
인케이스 magazine jacket이라는 케이스.
이 제품으로 고른 이유도 있어요.
위에서 얘기한 아이패드를 고정하기 위해 아이패드 앞을 가리는게 너무 싫었는데 이건 안 가린것과 같은 느낌.
그리고 애플 정품 스마트 커버를 9만원씩 주고 절대 살 수 없어 앞뒤를 동시에 아우룰 수 있으며 가죽도 아니고
게다가 인케이스라는 브랜드의 신뢰감으로 이 케이스로 결정. 땅땅땅.
스마트 커버가 아니어서 앞쪽을 고정 해 줄 고무 밴드!!
이상으로 쓸데 없이 길어진
저의 아이패드 키보드와 케이스 구매기였습니다.
이렇게 난리 쳐놓고 잘 안 쓰기만 해 봐라. 빠드득.
월요병 훌훌털어버리고 모두모두 즐거운 한 주 되세요.
하이카메라도 사랑해주세요.
'리뷰 > 아이폰 아이패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패드 2 케이스 인케이스 매거진 자켓사용기. (0) | 2012.04.19 |
---|---|
아이폰 어플]음악 듣고 가사보면서 영어 공부하기 좋은 "알송" (2) | 2012.02.20 |
아이폰 이어폰 간단하게 새 것처럼 깨끗하게 하는 방법. (17) | 2011.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