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카메라,렌즈 구경

캐논 650D 훈훈한 광고 보셨어요?

황팽 2012. 7. 2. 10:30


최고의 베스트 셀러 캐논 600D의 바톤을 이어 받은  캐논 650D.

+캐논 650D 리뷰 보기. #1,#2.


오늘은 색다른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해요.

바로 캐논 650D TV광고인데 예전에 올리려고 했는데 이놈의 기억력때문에,,,,,,


"애플"을 대표적으로 예전과 다르게 요즘 광고는 거대하면서 값비싼 슈퍼스타는 나오지 않고

뛰어난 기능이나 최신 기술을 어필하는것이 아니라 가족,아빠,감성에 접근하는 광고들이 유행을

하는거 같애요.




캐논 650D출시 즈음에서 자료 모으던 중 650D광고가 훈훈해서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 봤어요.

캐논은 550D,60D부터 본격적으로 이런 감성 광고를 하게 되었는데

이번 광고는 

아빠편,

엄마편,

아이편 으로 나뉘어져서 타켓층 세분화를 시켜서 많은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제작되었고요.

이번 캐논 650D광고는 품목을 막론하고 감성 광고중에 단연 최고라는 생각이 들만큼 

광고보는 30여초의 시간내내 나도 모르게 자동적으로 훈훈한 아빠미소가 짓게되는 놀라운 광고효과를 보이는데


근사한 광고 감상해보세요. ^^




<아빠편>

일과 야근에 치여 아이에게 신경을 못 써주는 아빠의 미안함을 잘 표현했네요.





<엄마편>

캐논 600D650D같은 카메라의 주 구매층은 광고의 영향때문인지 20~30대 부부층이 많더라고요.

무거운 카메라나 장비와는 도저히 친해 질 수 없는 여성분들을 배려해서 디테일하게 "엄마편"에서는

영상안에서도 가벼운 캐논 EF40mm F2.8을 장착해서 사용하고 있네요.





<아이편>




많은 분들의 카메라 시작을 아이와 함께 하는 요즘.

약간 얄미운 캐논.

타켓층과 광고컨셉을 참 잘잡았다라는 생각밖에 안 들어요!!


역시 소중한 가족.

가족과 함께 하는 여름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