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냅

니콘 AF600 테스트 사진

황팽 2009. 10. 5. 22:56

무거운 DSLR들고 다니면 자연스레 작고 가볍고 휴대하기 좋은 카메라에 눈이 가게 마련이죠.





이 카메라인데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고 28mm광각렌즈이고 단렌즈여서 화질이 좋습니다.
그리고 어설프나마 간이 파노라마 기능을 지원해 파노라마 맛만 볼 수 있는 카메라이고요.
항상 카메라를 사고 사진 찍어보고 마음에 들면 속으로 '이건 평생 간직해야지.'라고 하는데 하나둘 늘어나는 카메라를
볼 때면 그 마음접고 다시 팔게 되네요. 어설프게 테스트 샷으로 촬영한
사진이니 '아 요런식으로 나오는 구나.'딱 이 정도까지만 반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슙니다.ㅎㅎㅎ














으이그


옛날 필름이네요.ㅎㅎㅎ











부족한 사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5초만 시간내셔서 댓글도 달아주시고
추천도 해주시면 복받는거 아시죠?






-글이 유익하셨거나 사진이 좋거나 혹은 재미있으시다면 RSS추가하시는 센스!!       
-DSLR,필름카메라등 궁금하신 점이나 원하시는 글요청해주시면 최선을 다해 써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