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카메라

쇼핑몰 카메라]인터넷 쇼핑몰 창업용 카메라 선택시 가장 많이 받는 질문.#1

황팽 2012. 4. 4. 10:30



블로그도 오랜만에 시작하고 [쇼핑몰 카메라]카테고리 글은 더 오랜만. 모두 반갑다고 인사해요!! 

지난 번 [쇼핑몰 카메라 선택시 가장 많이 받는 질문3가지.]와 같은 주제이지만 다른 내용입니다용.

역시나 인터넷 쇼핑몰 처음 창업하시는 초보분들이 저에게 가장 많이 묻는 질문들 중 3가지를 추려 봤어요.




1. 캐논이 좋아요? 니콘이 좋아요?

솔직히 저도 몰라요.

 캐논이 좋은지 니콘이 좋은지. 엄마가 좋은지 아빠가 좋은지.돼지고기가 좋은지 소고기가 좋은지.

하지만 만약 누군가나 혹은 내 여친님이 혹은 내가 인터넷 쇼핑몰 창업 하기 위해 쇼핑몰 카메라를 산다고 하면 캐논쪽을 선택 할 거에요. 사실 니콘도 상관없고 펜탁스,올림푸스,소니 모두 상관없지만 만약 새로 산다고 한다면 주저 하지 않고 캐논라인을 추천드려요.

(절대적인건 아니기 때문에 참고만 하세요.)

그렇다고 다른 회사가 절대 떨어진다는 얘기는 아니고 쇼핑몰 카메라용으로 선택한다면 캐논이라는 얘기에요.

이유는 색감이 가장 무난. 쇼핑몰 제품 촬영인데 굉장히 진하거나 물빠진 느낌등의 색감은 일반적인 소비자가 느끼기에 제품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는데 방해가 된다는 생각때문이고 

둘 째는 가격대 별로 갖춰진 라인업.  다른 브랜드에 비해 가격별로 다양한 카메라 들이 있어요.

600D,60D,7D,5D MK III,1D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인해 나의 맞는 용도와 견적에 맞추기가 다른 브랜드에 비해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 진다는게 특징이에요. 셋째는 장사 하루 이틀 할 게 아니기 때문에 언제든지 어쩌다보니 쇼핑몰이 대박이 나서 카메라나 렌즈 바꿀일이 생길 때 가장 풍부한 렌즈군을 자랑하고 또 거래가 많기 때문에 다른 브랜드에 비해 좀 더 저렴하게 용도에 맞게 구매 할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여러 이유가 있으나 이 새벽에 가물가물하며 생각나는 이유는 이거 밖에 없네요.


+쇼핑몰 제품 촬영 해 봤어요.
+쇼핑몰 카메라]쇼핑몰 사진 촬영시 가장 중요한 요소 3가지.
+[쇼핑몰카메라] 쇼핑몰 제품촬영 때 접사렌즈가 필요한가요?
+쇼핑몰 카메라 선택시 가장 많이 받는 질문3가지.
+인터넷 쇼핑몰 하시는 분들에게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