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11 3

중고렌즈]좀 더 좋은 화질을 위한 니콘용 자이스 ZF 85mm F1.4[판매완료]

안녕하세요. 열심히 살고있는 황팽입니다.토요일도 출근해서 일을하고 있고요.날도 시원하니 일하기 좋은 날씨에요~ 오늘은 자이스 ZF85mm F1.4 중고렌즈를 매입해서 소개합니다.니콘에서도 MF 85mm F1.4라는 걸출한 렌즈가 있는데 그보다 좋은 화질을 원하시는 분들이 찾으시는 렌즈입니다.F1.4의 조리개로 확보되는 빠른 셔터스피드와 풍부한 심도표현력으로 그야말로 인물 사진 촬영하기에 너무 좋은 렌즈입니다.이 렌즈를 저에게 판매하신 손님은 "그냥"판매하셨습니다.렌즈는 엄청 좋은데 다른것도 사용해보고 싶은 인간의 본능에 충실한 재미있는 분이십니다. ㅎㅎㅎ 구성품 : 박스, 렌즈앞캡, 렌즈뒷캡, 오리지날 정품후드, 필터상태 : 93%제품보증 : 구입 후 1달-중고카메라 판매및 구입문의 : -카톡 : htt..

중고미러리스카메라]셀카 가능한 소니 A5000 + 16-50 Kit

오늘은 작고 귀엽고 사진 잘 나오고 스마트폰과 와이파이 연결되서 사용하기 편한 소니미러리스 A5000을 소개 할게요. 물론 출시때에는 꽤 비싼 가격이었지만 지금 중고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 기능과 편리성 제공되는 미러리스 카메라찾기 힘드실거에요. 게다가 소니미러리스라서 차후에도 렌즈 추가등에도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저에게 중고로 판매하셨던 손님도 입문용으로 사용하신 후 업그레이드하셨고요.처음에 무턱대고 비싼 카메라 피하시는걸 권해드려요. 가격 : 22만원구성품이 아주 좋아요.구성품 : 오리지날 배터리2개, 충전기(별도로 구입해야하는 충전기), 스트랩, 케이스, 소니가방, SD메모리카드-중고카메라 판매및 구입문의 : -카톡 : http://pf.kakao.com/_sZIdj/chat-cameravava@n..

중고렌즈]조리개 F1.1?? 라이카M용. 보이그랜더 50mm F1.1

안녕하세요. 황팽입니다.오늘도 좋은 렌즈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ㅎㅎㅎ 제 성향자체가 가격대비를 중요하게(돈이 없으니,,,ㅠㅠ)생각하고 손님들께 카메라나 렌즈를 권해드릴 때에도 이런 부분을 강조하는 편입니다만 가장 중요한건 예산안에서 최고의 선택을 할 수 있게 해드리는 거고요.또 중고렌즈나 카메라를 저에게 판매 하실 때에도 최대한 서운하지 않게 해드리려고 부단한 노력을 한답니다. 오늘은보이그랜더(voigtlander) 50MM F1.1 녹턴(Nokton) 입니다. 수많은 카메라 렌즈 회사들 중 가격대비 성능이 가장 좋은 회사가 바로 "보이그랜더"가 아닐까 합니다.물론 성능도 좋은편이고 개인적으로는 렌즈도 예뻐야 하지만 카메라와 어울림도 중요한 요소로 생각하는데"보이그랜더"는 이런 요소들을 대체적으로 꽤 높은..